정관장, 시니어 기력 보강 위한 '장수:율 장수진액' 출시

시니어 기력 보강에 특화

장수율 장수진액(KGC인삼공사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정관장의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匠水:律)은 '장수:율 장수진액'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장수:율 장수진액은 정관장의 노하우로 완성한 특별한 진액으로 시니어 기력 보강에 특화된 제품이다. 복령·맥문동·지황·숙지황·진피·황정 등을 배합한 시니어 맞춤 특허조성물을 적용하여 몸에 필요한 활력의 깊이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또 6년근 홍삼농축액과 에너지 이용 및 신경과 근육의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더해 일상의 활력과 근육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장수:율 장수진액’은 천혜의 자연 뉴질랜드산 녹용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녹용 추출물과 식물성 원료 5종(석류, 산수유, 매실, 은행잎) 등 정관장이 엄선한 부원료를 더했다. 또한 설탕 대신 알룰로스로 건강하고 부드러운 단맛을 구현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장수:율(匠水:律)은 70세 이후 급격하게 건강 이슈가 발생하는 시니어뿐만 아니라, 사회활동에 활발히 참여하는 '액티브 시니어'까지 공략한 정관장의 시니어 전문 브랜드다. 인지력과 기억력에 특화된 장수:율 지(知)를 비롯해 근력과 근육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장수:율 근(䈥)', 혈행건강에 특화된 '장수:율 혈(血)' 등의 라인업을 갖췄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시니어 건강에 대한 니즈가 세분화되고 있는 만큼 125년 정관장의 연구 노하우로 완성한 진액과 복합 기능 설계로 시니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