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배 더 커졌다" BAT로스만스, '뷰즈 고 박스 6mL' 출시

기존 '뷰즈 고' 시리즈 중 호평 받은 4종 엄선

(BAT로스만스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BAT로스만스의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뷰즈'(VUSE)가 기존 제품 대비 3배 더 커진 대용량 '뷰즈 고 박스 6mL'를 25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뷰즈는 미국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 1위 브랜드로, 천연 니코틴의 뛰어난 품질로 국내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뷰즈 고 제품 대비 3배로 늘어난 6mL의 액상 용량(니코틴 함량 0.9%)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국 편의점과 일부 베이프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뷰즈 고 박스 6mL는 기존 뷰즈 고 라인업에서 가장 호평을 받은 △퍼플 프레시 △그린 스파크 △콜드 프레시 △펄­­ 프레시 4가지 맛으로 구성했으며, 제품 하단에 위치한 부스트 버튼으로 사용자 기호에 따라 강렬한 맛도 즐길 수 있다.

버튼을 1.5초 동안 길게 누르면 파란색 표시등이 켜지면서 기본 모드에서 부스트 모드로 전환된다. 또, 동일한 버튼을 빠르게 3번 누르면 기기를 잠글 수 있다.

대용량 제품인 만큼 충전식 배터리를 탑재했다. 패키지에 동봉된 C타입 충전 케이블을 사용하면 1시간 30분 내로 완전 충전이 가능하고, 제품 정면 하단의 표시등을 통해 배터리 잔량 및 충전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기를 모두 사용한 이후에는 배터리 액세스 버튼을 길게 눌러 배터리를 별도로 분리 폐기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뷰즈는 성인 사용자들이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할 수 있는 수단을 다양하게 제안하고자 여러 형태와 용량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뷰즈 고 박스 6ml의 풍부한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액상형 전자담배를 선호하는 성인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