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마지막 메가급 할인전·김장대전 진행

홈플러스, ‘코세페 홈플 메가푸드위크’ 마지막 파격 할인

(홈플러스 제공)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홈플러스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코세페 홈플 메가푸드위크' 마지막주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첫물 딸기 등 제철 맞은 과일과 채소부터 고기, 간편식 등 인기 먹거리를 총망라해 마지막까지 메가(MEGA)급 파격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새콤달콤 햇 딸기(500g)를 1만7000원 대에 선보이며 국내산 새벽수확 양상추(통)는 30% 할인한다. 점보 레드 킹크랩도 50% 할인 판매한다. 100% 우리 한우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은 마트 구매 시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최대 50% 할인한다.

21일부터 24일까지는 'MEGA 4일 특가'가 진행되며 막바지 김장족을 겨냥해 오는 27일까지 '홈플 김장대전'도 선보인다.

해남배추(통)를 농축산물 20% 할인 쿠폰에 7대 카드 추가 20% 할인 혜택을 더해 1900원대에 판매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장장 4주에 걸쳐 진행 중인 '코세페 홈플 메가푸드위크'에 보여준 고객들의 열렬한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대규모 가격 투자 단행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대표 인기 먹거리를 메가(MEGA)급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il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