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단풍 맛집"…스타벅스, 나들이 매장 '왓츠뉴' 코너에 소개
가을, 봄, 벚꽃…키워드별 매장 소개 콘텐츠 매달 선봬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가을을 느낄 수 있는 매장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앱이나 홈페이지 '왓츠 뉴'(What’s New) 코너에 소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춘천구봉산R점'은 1층에 테라스, 2층에는 루프탑이 있어 가을 정취를 한 발 가까이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매장 전면에 설치된 통창을 통해 어느 곳에 앉아도 단풍을 파노라마 뷰로 볼 수 있다. 의암호와 북한강도 보인다.
해당 매장은 지난해 한국관광공사와 스타벅스 코리아가 선정한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 중 하나로 소개되기도 했다.
경기도 포천시에는 '광릉수목원점'이 있다. 매장 입구부터 갈대로 꾸며진 작은 정원이 가을 나들이객을 맞아주고 1층에 마련된 야외 좌석에 자리를 잡으면 붉게 물든 단풍을 더욱 가까이서 만날 수 있다.
대구광역시에 위치한 '대구팔공산점'은 지역 내 단풍놀이 명당으로 자리매김했다. 해당 매장은 한옥을 닮은 지붕과 서까래를 본떠 장식한 높은 천장이 특징이다.
무등산 국립공원 초입에 자리 잡은 '광주지산유원지입구점'은 광주·전남 지역을 대표하는 단풍나무 군락지에 위치한 만큼 해마다 이맘때면 관광객들로 가득하다. 별장을 연상케 하는 매장에 앉아서 큰 창밖으로 펼쳐진 단풍나무를 바라보면 자연과 동화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전병재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각 매장들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은 콘텐츠를 꾸준히 소개해 고객에게 숨겨진 명소를 찾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