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매지컬 홀리데이' 기획전…최대 50% 할인 명품대전
내년 1월 2일까지 내국인 고객 대상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신세계(004170)면세점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내년 1월2일까지 내국인 고객 대상 '매지컬 홀리데이' 이벤트를 한다고 18일 밝혔다.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하며 기프트 아이템부터 지점별 할인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럭셔리 패션부터 화장품, 주류, 식품 등 품목이 대상이다. 에르노, 멀버리, 스와로브스키, 에스티로더, 토코보, 카카오프렌즈 등 인기 브랜드를 온오프라인에서 최대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서울 명동점에서는 '매지컬 룰렛 100% 당첨 이벤트'를 통해 기간 내 명동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면세포인트부터 쇼핑지원금까지 혜택을 준다.
인천공항점에서는 30일까지 출국 고객 대상으로 '얼리 출국 이벤트'를 통해 최대 8만 원 면세포인트와 쇼핑지원금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온라인몰과 인천공항점에서 각 50달러 이상, 합산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 원의 면세포인트를 준다. 출국 정보 등록 고객에겐 12% 할인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10달러 이상 구매 회원에겐 오프라인 쇼핑 지원금 6종을 준다.
12월1일까지 온라인몰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1달러 이상 구매 시 흑백요리사 '나폴리 맛피아'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다이닝' 초대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권성준 셰프 레스토랑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 2인 코스 요리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