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리엔 흑모비책 신제품, 출시 6개월 만에 10만개 판매
혁신적인 원터치 용기 도입…1·2제 섞을 필요 없이 셀프 염색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은 대표 한방 헤어 브랜드 리엔에서 출시한 샴푸하듯 간편한 염모제 '리엔 흑모비책 바로거품 간편염색'이 론칭 6개월 만에 판매 수량 10만 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13년 연속 국내 염모제 시장 1위 브랜드인 리엔 흑모비책이 지난 5월 선보인 '바로거품 간편염색'이라는 이름답게 누구나, 집에서, 혼자서도 쉽게 머리를 물들일 수 있는 간편한 염색법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염모제의 경우 대부분 모발에 색을 입히는 산화 염료 성분의 '1제'와 혼합 후 염료를 산화시키는 과산화수소 성분의 '2제'가 분리 포장돼 있다. 이 때문에 고객이 직접 1제와 2제를 섞은 다음 머리카락에 빗으로 펴 발라야 하는 번거로움을 겪어야 했다.
그런데 리엔 흑모비책 바로거품 간편염색은 1제와 2제가 한 통에 들어 있는 원터치 용기를 도입해서 마치 샴푸 칠 하듯 제품을 모발에 골고루 바른 뒤에 씻어내기만 하면 염색이 완료 된다. 조밀한 거품 제형이 염모제가 빈틈없이 모발에 밀착하도록 도움을 주기 때문에 얼룩덜룩한 부분 없이 꼼꼼하게 염색을 할 수 있다.
이 제품에는 특허 받은 색상 지속 특허 기술을 적용해서 샤워 후 물 빠짐에 대한 걱정도 해결했다. 불쾌한 염모제 냄새의 주범인 암모니아 성분을 뺀 대신 어성초, 자작나무 수액 등 7가지 한방 성분을 담은 포뮬러가 염색 중 모발 손상을 14%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 리엔 관계자는 "한 번 개봉하면 산화해서 다시 쓰기 힘든 크림 타입 염모제와는 달리 바로거품 간편염색은 뿌리 염색만 하는 경우에는 최대 8차례나 재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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