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샤넬 윈터 테일 홀리데이 아이스링크' 오픈

21일부터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아이스링크 운영

롯데백화점이 샤넬과 함께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아이스링크를 운영한다.(롯데쇼핑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롯데백화점은 '샤넬'의 대표 향수인 '넘버5(N°5)'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샤넬 윈터 테일 홀리데이 아이스링크'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샤넬 공식 앱(APP)을 통해 지난 11일부터 시작한 사전 예약 접수에도 많은 인파가 몰리며, 이미 주말 주요 시간대는 조기 마감됐다.

먼저, 다양한 포토존을 조성해, 인증샷 명소에 도전한다. 전반적으로 인테리어에 '샤넬'을 상징하는 골드와 화이트 컬러를 적극 활용했다.

또한, 스케이팅을 즐기며 다양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도록 아이스링크 곳곳에 포토존을 조성한다. 특히, 아이스링크 중앙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로 장식할 계획이다.

이벤트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사전 예약에 실패한 고객들도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도록 운영 기간에는 매일 롯데백화점 잠실점(본관, 에비뉴엘, 월드몰)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당일 이용 가능한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스케이트 대여권 각 2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 부문장은 "샤넬과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이번 아이스링크는 올겨울을 대표하는 인증샷 명소로서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롯데백화점이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들과 함께 더욱 특별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