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롯데온, 여행상품 판매 급증
실내 워터파크 입장권 전월 대비 6배, 스키 패키지는 전주 대비 12배↑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롯데온은 수험생과 그 가족을 위해 국내외 여행 상품과 함께 스키장, 테마파크 입장권을 할인해 선보이는 '메가딜' 행사를 18일부터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온에 따르면 스키장 리프트권을 비롯한 겨울 리조트 객실 패키지의 11월 판매 실적은 전월 동기 대비 2배 이상, 실내 워터파크 입장권은 전월 대비 약 6배까지 증가했다.
15일 기준으로 실시간 구매 현황을 살펴보면 국내 여행 상품 및 테마파크 입장권이 주를 이뤘다. 롯데온은 이러한 경향을 반영해 서울랜드 종일 파크이용권,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온천스파 로우시즌 입장권,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자유이용권 등과 같은 테마파크 티켓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있다.
본격적인 겨울을 즐기기 위한 스키 패키지 상품도 소개한다. 18일부터 24일까지 엘리시안 강촌 및 곤지암 리조트 리프트권과 장비렌탈권 등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 입장권을 비롯해 부산 그랜드 오시리아 레지던스 숙박권 등도 이후 순차적으로 오픈해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해외여행 상품도 지속 추가될 예정이다. 롯데온 카이로 직항 왕복항공원을 국내 최저가인 67만 원대에 선보여 큰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일본 홋카이도 3박 4일 자유여행 상품(49만 원부터)을 선보이고 있다. 19일 이후에는 일본 마츠야마 자유여행(19만 원부터), 발리 에어텔(51만 원부터), 푸꾸옥 에어텔(57만 원부터) 상품도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해당 행사 상품들은 롯데온 상단 '여행' 탭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카드 결제할인이 추가로 제공돼 최대 혜택가에 이용할 수 있다.
이태래 롯데온 여행상품 기획자는 "지금 이때 즐기면 가장 좋은 상품 위주로 할인전을 마련했다"며 "겨울방학을 이용해 떠날 수 있는 방콕, 푸꾸옥, 발리, 다낭 등 다채로운 여행 상품은 지금 예약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