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대형마트·편의점서도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 판매

B마트서 4.9점 평점에 범용 제품 확대…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

(CJ제일제당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은 지난 1월 B마트에 단독 출시했던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 판매를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으로 확대했다고 15일 밝혔다. B마트에서 소비자 평점 4.9점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에 채널 범용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한 봉지(500g)당 나트륨 함량이 430㎎으로 기존 제품인 '비비고 사골곰탕'보다 50%가량 낮으면서도 자연스러운 맛을 구현했다.

이를 위해 풍미가 좋은 안데스 소금을 사용했으며, 사골 농축액 함량을 1.7%로 비비고 사골곰탕 대비 늘리고 한우사골 추출물을 추가해 깊고 진한 사골 육수의 감칠맛을 살렸다.

사골곰탕은 떡만둣국, 북엇국, 황태국 등 각종 국은 물론 부대찌개, 국물떡볶이, 마라탕 등 다양한 요리의 밑국물로 활용도가 높다. 이 때문에 국물요리를 저염으로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온라인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다. CJ제일제당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 15개입과 한우사골곰탕 3개입 묶음 상품을 구매하면 함께 활용해 마라탕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하이디라오 마라탕 소스' 110g 제품 5개입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신세계쇼핑에서도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같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