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연말 앞두고 에라주리즈 대규모 할인행사 '믹스앤맥스'
와인명가 에라주리즈 대표와인 '맥스' 할인행사 진행
2병 이상 구매 시 에라주리즈 사은품 증정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아영FBC는 자사 프리미엄 와인 '에라주리즈 맥스'의 대규모 할인 행사 '믹스앤맥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믹스앤맥스는 올해 시즌3에 이어 네 번째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행사에서는 에라주리즈의 대표와인 맥스 6종을 2만 원대로 기간 한정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 중 원하는 와인을 2병 구매 시 에라주리즈에서 제작한 '미니 디캔터 푸어러'를 증정한다.
대한항공 일등석 와인으로 유명한 '돈 막시미아노'와 결합해, 항공사 일등석 패키지를 한정 수량 준비하기도 했다.
에라주리즈 믹스앤맥스 행사는 이번 주를 시작으로 행사에 준비된 물량 소진 시 까지, 진행한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편의점, 대형마트, 와인나라 직영점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아영FBC 공식 SNS, 와인나라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라주리즈는 150년 이상 칠레와인의 고급화를 이끌었다. 칠레 역사에서 4명의 대통령을 비롯해 다수의 추기경과 장관 등을 배출해 정치, 경제에서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어 '칠레의 케네디가(家)'로 불리고 있다.
아영FBC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로 기획한 믹스앤맥스는 에라주리즈 와인의 대표 격인 맥스 시리즈를 특별가로 만날 좋은 기회"라며 "지난 행사에서도 손님들이 박스 단위로 구매하는 등 호응해 주심에 힘입어 네 번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