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힐어스, 첫 번째 색조 메이크업 '꿈결 컬렉션' 출시
아이섀도우 팔레트 및 립 글로우 선보여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고운세상코스메틱의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가 연말을 맞아 브랜드 최초 색조 메이크업 컬렉션인 '꿈결'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힐어스의 꿈결 컬렉션은 이날 무신사에서 단독 선론칭된다.
꿈결 컬렉션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집중했던 힐어스가 선보인 첫 번째 색조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연말 시즌을 맞아 감각적인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몽환적인 컬러감을 더한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다.
힐어스 꿈결 컬렉션은 △컬러 페어링 팔레트 2종 △베어 립 글로우 5종으로 출시됐다. 현실과 꿈의 경계를 넘나든다는 의미의 '꿈결'이라는 컬렉션 명칭에 걸맞게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연말 파티와 같은 특별한 자리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컬러감을 구현했다.
'컬러 페어링 팔레트'는 아이섀도우부터 치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팔레트다. 데일리 컬러에 포인트 컬러를 더해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7가지 컬러 구성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피부가 편안한 사용감을 중시하는 힐어스 제품인 만큼 가루 날림이 없는 고운 입자가 특징으로, 피부에 여러 번 덧발라도 섬세하게 어우러져 투명하고 은은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피부 톤 및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데이드림 △드림라이크 2종으로 출시됐다.
힐어스는 추운 겨울철 활용도가 높은 뉴트럴 컬러의 립 글로우도 함께 선보였다. 차분하고 맑은 컬러감을 자랑하는 5개 제품으로 구성된 '베어 립 글로우'는 보습감과 광택감은 물론 덧발라도 과하지 않은 색감이 특징이다.
10중 히아루론산과 스킨케어 성분 75% 등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입술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은은한 광택이 입술에 얇게 밀착되어 적당한 볼륨감 있는 입술 연출이 가능해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으로 적합하다.
힐어스 꿈결 컬렉션은 온라인 패션·뷰티 플랫폼 무신사에서 단독 선론칭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어스 꿈결 컬렉션 선론칭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최대 35%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무신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별 기획전 한정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꿈결 컬렉션 2종 세트 및 베어 립 글로우 듀오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립 키링 파우치를 증정한다. 힐어스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50명에게 꿈결 베어 립 글로우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꿈결 컬렉션 상품 기획을 담당한 전영리 고운세상코스메틱 BM1팀 매니저는 "현실을 벗어나 꿈처럼 다채로운 컬러와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한 컬렉션 제품들로 일상의 지루함을 걷어내고 꿈결처럼 아름다운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