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신제품 '골든블루 쿼츠' 이마트서 시음 행사 진행
시음 행사 외에도 다채로운 프로모션 준비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쿼츠'(GoldenBlue Quartz) 위스키 출시를 기념해 이마트 계열사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2030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 등 위스키를 음용하는 방식이 다양화되고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함에 따라 쿼츠를 출시했다. 슬로건은 '위스키의 새로운 파란을 일으키다, 새.파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이마트 계열사(이마트,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 매장 내 시음·판매 행사를 기획했다. 다음 달까지 약 두 달간 이마트 계열사 일부 매장에서 진행되며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경우 매주 주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한다.
출시를 기념해 시음 행사 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하이볼 패키지 형태로 특별 판매도 그중 하나다. 하이볼 패키지는 '골든블루 쿼츠' 1병과 하이볼 글라스 1개로 구성된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골든블루 쿼츠의 품질과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해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