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동준비는 코세페에서"…롯데온, 코리아 세일 페스타 진행
오는 17일까지…최대 20만 원 할인 쿠폰 지급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롯데온은 11~17일까지 '롯데온에서 만나는 국가대표 쇼핑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코세페)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코세페는 위축된 소비심리를 회복하고 내수를 진작시키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를 비롯한 관련부처와 코세페 추진위원회가 매년 진행해오고 있는 전국 규모의 쇼핑 행사다.
롯데온에서는 한파가 예보된 이번 겨울을 위해 노스페이스 눕시 온볼 자켓, 하이브리드 다운 코트, 닥스 키즈 및 헤지스 키즈의 프리미엄 아우터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누구나 매일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코세페 4종 쿠폰과 롯데백화점 상품을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1% 중복쿠폰도 지급한다.
한편 11월 첫째 주(1~7일) 기준으로 롯데온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월동 준비 상품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0% 판매량이 오른 방한커튼을 비롯해 난방텐트, 가습기 순으로 나타났다.
최현지 롯데온 리빙팀장은 "이번 겨울이 예년보다 1도 이상 낮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1~2인 가구를 중심으로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절전을 할 수 있는 방한커튼이나 방한텐트 등을 찾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