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 맞아 '최초 일요 라이브' 론칭
다양한 경품 이벤트 마련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패션 플랫폼 하고(HAGO)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블랙 랠리를 기념해 '최초 일요 라이브'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블랙 랠리 행사에서 전년 대비 133% 증가한 매출을 기록했던 하고(HAGO)는 올해 블랙랠리 행사를 위해 특별히 '최초 일요 라이브'를 선보인다.
일요일 라이브 론칭을 기념해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 대상 그랜드 하얏트 애프터눈티 세트, 배달의 민족 금액권, 롯데시네마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HAGO 일요 라이브'는 11월 10일 마뗑킴, 드파운드, 앤유 등 인기 브랜드로 구성된 베스트 오퍼 라이브와 11월 24일 던스트 단독 라이브로 구성했다.
일부 브랜드의 경우 하고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상품을 선공개하며 참여 브랜드 한정 25% 쿠폰도 마련하는 등 고객 대상 폭넓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2022년 4월 론칭한 하고 라이브는 고객들에게 시즌별로 다양한 스타일과 풍성한 혜택을 선보이며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누적 시청자 수와 실시간 채팅 참여 수는 올해 3분기 기준 전년 대비 200%, 매출은 111% 신장하는 등 꾸준히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하고 관계자는 "11월 내내 진행되는 블랙 프라이데이 '블랙 랠리' 행사에서 마뗑킴, 던스트, 드파운드 등 총 800여 브랜드가 제안하는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한 달간의 할인 랠리처럼 선보일 예정"이라며 "겨울 패션 아이템부터 잡화, 라이프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