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 매출 활성화 돕는다"…이디야커피, 변우석 패키지 출시

가맹점 한정 패키지로 가맹점 매출 활성화 기대

이디야커피 브랜드 모델 활용한 스틱커피 패키지 출시 이미지(이디야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이디야커피는 오는 9일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한 스틱커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변우석 스틱커피 패키지는 오직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으로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해 본사가 기획한 상생 활동의 일환이다.

이번 특별 패키지는 △스페셜 골드 블렌드 리치 크레마 커피믹스 △스틱커피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2종으로 구성됐다.

스페셜 골드 블렌드 리치 크레마 커피믹스는 순우유가 함유된 크리머를 사용해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스틱커피 오리지널 아메리카노는 이디야블렌드 커피가 함유되어 커피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멤버십 가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까지 이디야커피 멤버스 신규 가입 회원에게 변우석이 추천하는 신메뉴인 '시그니처 커피' 2종에 대한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는 변우석의 다양한 홍보물도 만나볼 수 있다. 음료 컵홀더를 포함해 윈도우 시트·도어 시트·배너 등 다양한 매장 홍보물이 변우석의 친근한 매력을 전달하며 매장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에서 패키지, 매장 홍보물 등을 통해 브랜드 모델 변우석의 다채로운 매력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상생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