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초생은 겨울이지"…투썸, 고민시와 함께한 티저 광고 공개
'겨울이 시작되는 입동' 테마 광고로 기대감↑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투썸플레이스는 배우 고민시와 함께하는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 TV 광고 티저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티저 광고는 이번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고민시가 '스초생이 더 맛있어지는 절기'인 입동을 맞이하는 모습을 마치 고전 영화처럼 담은 것이 관전 포인트다.
고풍스러운 방에서 등장한 고민시가 성에 낀 겨울의 창밖으로 무언가를 애타게 기다리다가 창문을 닦자, 그 위로 '입동'(立冬)의 한자가 강렬한 레드 컬러의 타이포그래피로 나타난다. 이후 먹음직스러운 딸기가 가득 올려진 스초생과 함께 강렬한 눈빛의 고민시가 클로즈업되고 '이제 더 맛있어질거야'라는 내레이션이 함께 어우러져 올겨울 스초생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 스초생은 생딸기로 상단을 가득 채운 화려한 비주얼과 진한 가나슈 생크림·발로나 초코볼의 고급스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또한 올해는 스초생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시즌 한정으로 '화이트 스초생'을 출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고민시의 카리스마와 고전적인 영상미로 풀어낸 광고를 통해 스초생을 향한 강렬한 끌림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