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크리스마스 감성 겨울 신메뉴 7종 출시
크리스마스 테마 비주얼 담아…피스타치오 음료·과일차 등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메가MGC커피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홀리데이 시즌 분위기를 연출한 겨울 신메뉴 7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겨울 신메뉴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메뉴로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 △초코 눈송이 피스타치오 프라페 △빨간 코 루돌프의 상큼 리치티 HOT/ICE △산타 코코넛 애플티 라떼 등 그린 앤 레드 비주얼의 이색 음료 5종과 △멜팅 치즈 바질 치폴레치킨 치아바타 △치즈가 펑펑 눈꽃 떡볶이 등 식사 대용의 디저트 2종이다.
메가MGC커피는 신메뉴에 산타클로스, 루돌프, 크리스마스트리 등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화려한 비주얼을 담았다. 올해 식음료 트렌드에 맞춰 크게 열풍 중인 '피스타치오'를 활용해 고소하고 포근한 식감을 살렸고, 목테일(논알콜 칵테일) 느낌의 상큼한 '과일차'를 출시했다.
또한 최근 티 라떼의 선호도 증가에 따라 파인애플, 코코넛, 애플티를 조합한 음료와 함께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따뜻한 디저트 2종도 개발했다.
한편 메가MGC커피는 오는 11일부터 쿠팡이츠 단독으로 2~3인이 합리적인 가격에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메가사이즈 떡볶이'를 출시하고 출시일로부터 격주로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7일까지 메가오더와 매장 키오스크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최근 식음료 업계의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신메뉴를 출시했다"라며 "다가오는 연말, 메가MGC커피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깜찍하고 귀여운 애니메이션 영상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메가 MGC커피에서 행복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