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번 위스키 '제퍼슨', 국내 첫 '제퍼슨 올드 패션드 위크' 개최

이달 7일부터 열흘간 진행…소비자 대상 프로모션도

버번 위스키 브랜드 '제퍼슨'이 이달 7일부터 열흘 간 '제퍼슨 올드 패션드 위크'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페르노리카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자사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브랜드 '제퍼슨'이 이달 7일부터 열흘간 '제퍼슨 올드 패션드 위크'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올드 패션드 위크'는 버번 위스키의 대표적인 칵테일 '올드 패션드'의 탄생을 기념해 매년 11월 전 세계 곳곳에서 진행되는 행사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지난해 말 제퍼슨을 국내 첫 출시 하고, 버번 시장에의 적극적인 공략을 위해 올해 처음으로 '제퍼슨 올드 패션드 위크'를 기획했다.

이번 '제퍼슨 올드 패션드 위크'에 참여하는 전국 수십 개의 바들은 각자의 개성을 담은 다채로운 '제퍼슨 올드 패션드'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해당 바에서 제퍼슨 올드 패션드 칵테일을 주문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스페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2024년 아시아 베스트 바 50위에 이름을 올린 국내 유명 바텐더들과 함께 시그니처 제퍼슨 올드 패션드 칵테일을 선보이는 게스트 바텐딩도 진행한다.

이달 14일에는 '파인앤코 바'의 홍두의 오너 바텐더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라티튜드32에서, 15일에는 '참 바'의 임병진 바텐더가 JW매리어트서울 모보바에서 각자의 개성을 담은 제퍼슨 올드패션드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제퍼슨 올드 패션드 위크 동안 진행하는 모든 이벤트 관련 정보는 제퍼슨 버번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겔 파스칼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이번 제퍼슨 올드 패션드 위크를 통해 끊임없는 실험 정신으로 탄생한 제퍼슨 위스키만의 우수성과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며 타 위스키와의 차별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