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은 더하고 부담은 뺀다"…현대면세점, 새 BI 공개

신규 브랜드 유치로 명품 경쟁력 강화

현대면세점 BI. (현대면세점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현대면세점은 최근 사명을 변경한 데 이어 신규 BI(Brand Identity)를 만들어 무역센터점과 동대문점, 인천공항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 적용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면세점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BI는 더하기(+)와 빼기(-)를 조합한 것이 특징"이라며 "풍성한 혜택과 새로운 즐거움을 더하고(+), 쇼핑부담과 불편함은 덜어낸다(-)는 뜻을 디자인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현대면세점은 최근 사명을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현대면세점으로 바꿨다.

새로운 BI를 활용해 온라인 인터넷면세점에서 초성 퀴즈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현대면세점은 BI 변경과 함께 신규 브랜드 유치를 통해 사업 경쟁력 제고에도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우선 인천공항점은 지난달 생로랑과 발렌시아가 부티크가 각각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에 문을 열었다. 인천공항점에서 현대면세점이 보유한 명품 브랜드는 총 26개로 늘어났다.

무역센터점은 지난 7월 펜디에 이어 지난 10월 생로랑 매장을 새롭게 열었으며 이달 중 발렌시아가 매장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동대문점에는 올해 마뗑킴, 마리떼프랑소와저버 등 외국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신규 K패션 브랜드가 대거 입점했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