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에비뉴엘 잠실, '톰 브라운' 팝업스토어 진행

'블랙 다운필 캡슐 컬렉션' 단독 출시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 '톰 브라운' 팝업스토어 전경(롯데쇼핑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롯데백화점이 에비뉴엘 잠실점의 지하1층 '더 크라운'에 유통사 최초로 럭셔리 패션 하우스 '톰 브라운' 24년 F/W 아우터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자이너 톰 브라운이 1년 동안 특별히 공들여 기획한 '더 월드 오브 그레이'(The world of Grey) 콘셉트를 구현했다. 팝업스토어 매장 공간의 내·외부 벽면 전체를 회색 플란넬 소재로 감싸고 톰 브라운만의 모던한 오피스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블라인드'도 설치했다.

'블랙 다운필 캡슐 컬렉션'은 이번 팝업스토어의 핵심이다. '다운필 베스트'부터 '다운필 코트'까지 블랙 색상의 겨울 아우터 6종이 포함된 컬렉션으로 유통사 최초로 출시해 단독 판매한다.

이 밖에 약 50여종의 남성 및 여성 아우터 등 의류와 함께 10종의 아동 아우터까지 60여종의 다채로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톰 브라운은 장인정신이 담긴 12종의 '애니멀백'도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애니멀백을 원하는 크기와 색상·소재에 따라 골라 '주문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조형주 롯데백화점 럭셔리부문장은 "톰 브라운은 정교한 테일러링으로 럭셔리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라며 "잠실 에비뉴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아우터 컬렉션을 최초로 선보이는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하며, 향후에도 새로운 럭셔리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