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크리스마스 인증샷 맛집으로 오세요"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올해도 연말 인증샷 명소 마련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센트럴 스퀘어에 조성된 '위글위글' 크리스마스 포토존 전경(신세계사이먼 전경).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신세계사이먼은 연말까지 고객들에게 이색 크리스마스 외경 연출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교외형 아울렛의 이국적인 경관을 적극 활용하는 조명 장식과 함께 올해는 인기 캐릭터 및 브랜드 IP(지식 재산권)와의 협업으로 색다른 재미까지 더했다.

먼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손잡고 '메리 위글마스!' 행사를 오는 1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센트럴 스퀘어는 위글위글의 시그니처인 '위글베어'와 '스마일 위 러브'를 중심으로 귀엽고 발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영화 '사랑의 하츄핑' 흥행으로 전 세대를 아울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캐치! 티니핑'이 찾아왔다. 신규 확장부인 사우스(South)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조성했다. 잔디 광장을 가득 메운 크리스마스트리의 조명과 촛불 조형물이 불을 밝히고 손님들을 맞이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의 센트럴 가든은 스머프가 사는 마법의 숲으로 변신해 고객을 반긴다. 오는 12월 29일까지 '스머피 매지컬 크리스마스'라는 행사명에 맞게 동화 속 마법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5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 캠페인을 선보인다. EAST 광장에서는 스타벅스와 홀리데이 시즌 MD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WEST 광장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렉토(RECTO)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여는 등 연말 분위기와 함께 쇼핑의 재미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에게 쇼핑과 더불어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IP와 협업을 기획했다"며 "아울렛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도 남기고 팝업스토어에서 재미도 느끼며 따뜻한 연말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