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메가뷰티쇼' 개최…"인기 뷰티 브랜드 최대 70% 할인"

닥터지·아이오페·마녀공장·아벤느 등 인기 브랜드 참여

(쿠팡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쿠팡이 오는 4일부터 24일까지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메가뷰티쇼'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메가뷰티쇼는 쿠팡이 1년에 세번 진행하는 대규모 뷰티 축제로 국내외 유명 뷰티 브랜드들의 인기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행사다. 닥터지·아이오페·마녀공장·셀퓨전씨·메디필·숨37도·아벤느·브이티(VT)·투쿨포스쿨 등 국내외 대표 뷰티 브랜드 9개사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각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와 신제품을 모았다. 대표적으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듀오 기획세트 △셀퓨전씨 레이저 유브이 썬스크린 △아벤느 오떼르말 미스트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쉐이딩 엑스퍼트 △브이티 리들샷 700 등이 있다.

쿠팡은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혜택은 반값! 예쁨은 두배 1+1 득템찬스'에서는 크림, 쿠션, 앰플, 아이라이너 등 인기 제품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지난 메가뷰티쇼에서 호응이 좋았던 '뷰티박스'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클렌징폼·세럼·에센스·팩 등 인기 제품 10종으로 구성된 뷰티박스를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2025년 달력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특별 할인 혜택도 준비됐다. 오는 11일~17일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마지막 주인 11월 18일부터 24일까지는 '블랙프라이데이' 특별관을 통해 인기 제품들의 마지막 할인 기회를 제공한다.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테마별 특별관을 신설했다. 올 상반기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뷰티 상품을 모은 '뷰티어워즈', 신규 상품들만 골라 볼 수 있는 '신상공개' 코너를 마련했다.

쿠팡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도 운영할 예정이다. 4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성동구에 위치한 베이컨트 성수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뷰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뷰티박스, 달력과 할인 쿠폰 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