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열풍에…이마트24, 이경재 셰프 협업 '감태계란마끼' 출시
윤서울 '김도윤 셰프' 컬래버먹거리 3종 이달중 선봬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이마트24는 이달 흑백요리사 출연 셰프인 '50억초밥왕' 이경재 셰프와 협업한 '감태계란마끼'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감태계란마끼는 달콤한 계란구이와 오복채(무장아찌)와 오이채를 토핑한 마끼에 감태를 한 번 더 감싸 향긋한 맛을 더했다. 마끼는 '김으로 돌돌 말은' 이라는 뜻으로 일본식 김밥을 일컫는다.
해당 상품은 '오늘의 초밥'을 운영하는 이경재 셰프가 상품 기획단계부터 참여해 상품을 직접 맛보며 자문 역할을 담당했다. 이마트24는 많은 고객들이 감태계란마끼를 즐길 수 있도록 오는 15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마트24는 흑백요리사의 또다른 출연자인 '김도윤 셰프'와 협업한 상품도 이달중 선보인다.
김도윤 셰프는 미쉐린 1스타 한식다이닝 '윤서울'의 셰프로 한식을 접목한 △오색나물비빔밥 △참치마요취나물김밥 △참시래기나물김밥 등 먹거리 3종을 선보인다. 상품 판매금액의 일부는 사회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 밖에 이마트24는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이북요리 전문점 '리북방'의 최지형 셰프와도 협업해 12월 중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정지선 셰프·오세득 셰프의 레시피를 담은 냉동 간편식 5종도 판매한다.
공승준 이마트24 MD1 총괄팀장은 "유명 셰프들의 요리·노하우를 활용한 간편식을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입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셰프들과 협업을 통해 상품 맛과 퀄리티를 높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