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 오픈

조선호텔 대표 브랜드의 상품 400여 개 선봬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Josun Taste & Style) 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은 조선호텔의 맛과 멋을 일상에 전한다는 의미의 조선호텔 통합 리테일 브랜드로 조선호텔 브랜드 상품 400여 개를 쇼핑할 수 있는 리테일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Taste(맛)과 Style(멋) 두 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기존 호텔과 주요 백화점 등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판매되던 상품은 물론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맛 카테고리에서는 조선호텔 김치·홈다이닝, 조선델리, 하우스 커피&티 브랜드 '비벤떼' 등 4개 브랜드 제품을, 멋 카테고리에는 9개 호텔 다이닝과 레스토랑 이용권, '더 조선호텔 침구',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 '격물공부', '조선호텔 기프트 컬렉션'까지 4개 브랜드의 상품을 준비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10일까지 조선호텔 알타리 김치 등 인기 상품 10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는 30일까지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 방식의 경품 추천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편 조선호텔 리테일 부문은 매년 두 자릿수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전체 매출의 약 15%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