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피넛 라떼·다이어리가 돌아왔다"…스타벅스, 겨울 프로모션 시작
e-프리퀀시로 몰스킨 플래너·보나키아 램프·이희조 작가 캘린더 제공
'테이스티 저니'로 올드페리도넛 협업 도넛 출시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음료 5종과 푸드 6종을 비롯해 겨울 분위기를 담은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며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토피 넛 라떼'를 선보인다. 2002년 첫 출시 후 판매량 집계를 시작한 2009년부터 총 3500만 잔 이상 판매된 겨울 시즌 대표 음료다.
지난해 겨울 시즌 음료로 소개됐던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도 돌아왔다. 지난겨울 320만 잔 이상 판매된 바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와 '스타벅스 딸기 라떼' 등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겨울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토피 넛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 등 대상 음료 4종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품목당 추가 별 3개를 즉시 제공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와 함께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도 전개한다.
미션 음료인 토피 넛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논알코올 홀레데이 패션 티 뱅쇼,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 스타벅스 딸기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중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e-프리퀀시를 완성하면 된다.
이번 겨울 e-프리퀀시 증정품은 몰스킨 플래너 3종(그린·핑크·브라운), 디자인 조명 브랜드 랜드 보나키아와 램프 4종(그린·화이트), 프린트베이커리 이희조 작가와 협업한 캘린더 1종 등 총 8종이다.
또한 올해 처음으로 플래너를 수령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앱을 통해 '굿노트'(Good Notes) 협업 디지털 플래너를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브랜드 협업 푸드를 선보이는 '테이스티 저니'(Tasty Journey) 상품을 이달에도 소개한다.
이번 상품은 도넛 전문 브랜드 '올드페리도넛'과 협업한 도넛 2종으로, 'OFD 더블 베리 크림 도넛'과 'OFD 피스타치오 크림 도넛'이다.
또한, '트리 레드벨벳 치즈 케이크' '산타 베어리스타 케이크', '고구마 카스텔라 생크림 케이크'를 비롯해, '필리 치즈 브리오슈 샌드위치'도 함께 출시한다.
이 밖에도 가족, 친구, 반려견과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을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MD를 선보인다.
신동우 스타벅스 전략기획본부장은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고객 사은 행사인 겨울 e-프리퀀시 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제상품들로 겨울 분위기를 즐기실 있도록 이번 시즌을 준비했다"며 "스타벅스와 함께 추억이 가득한 연말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