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 밤 에너지 충전'…정관장, 에브리타임 필름 맥스&컴피 출시
과라나추출물분말로 낮에 부스트업…락티움으로 수면 도움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여행객을 대상으로 낮과 밤에 에너지 충전을 할 수 있는 ‘에브리타임 필름 맥스&컴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에브리타임 필름 맥스&컴피'는 홍삼을 주원료로 하는 필름형 제품으로 각각 낮과 밤에 어울리는 원료들이 함유되어 있다.
에브리타임 필름 맥스는 '브라질의 홍삼'이라고 불리며, 천연 카페인 성분을 함유한 과라나추출물과 비타민 B군(비타민 B1, B2, B6)을 담은 제품으로 여행 등 낮에 활력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부스트업(Boost-Up) 할 수 있다.
락티움과 타트체리주스분말을 담은 '에브리타임 필름 컴피'는 체력을 회복하고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락티움은 수면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타트체리주스분말은 식물성 멜라토닌이 함유되어 있어 '신의 선물'로 불리기도 한다.
에브리타임 필름 맥스&컴피는 구강용해필름(ODF)에 정관장의 기술로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제품으로 초경량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 언제든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 필름형 제품 인기에 힘입어 특별한 원료를 추가해 '에브리타임 필름 맥스&컴피'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형과 차별화된 원료로 고객들의 니즈와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