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앤더럭셔리 쇼룸' 론칭
15만여개 상품 매거진 형식으로 쇼룸 구성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은 럭셔리 쇼룸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롯데온은 명품 브랜드사로부터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이탈리아 현지 부티크와 손잡고 해당 상품을 선보이는 '온앤더럭셔리 쇼룸'을 론칭했다.
온앤더럭셔리 쇼룸은 15만여 개 해외 명품을 패션 매거진 형태로 선보인다.
온앤더럭셔리 쇼룸에서는 해외 직배송으로 유통 과정을 축소시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롯데온은 2022년 9월 명품 버티컬 전문관 온앤더럭셔리를 오픈한 이래 지난 2년간 연 평균 20%대 성장률을 기록하며 꾸준히 저변을 넓혀가고 있다.
롯데온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험을 기반으로 이번 온앤더럭셔리 쇼룸을 오픈하고 명품 버티컬전문관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다져 나갈 계획이다.
온앤더럭셔리 쇼룸에서는 프라다 패딩, 톰브라운 니트와 카디건, 구찌 버버리 패션잡화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품목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확실하게 자리잡은 해외 유명 브랜드도 함께 선보인다.
이수호 롯데온 명품/해외직구팀장은 "온앤더럭셔리 쇼룸 오픈을 오랜 기간 준비해왔고 파트너사인 로원홀딩스와도 협업해 고객에게 지속적인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명품 구매 시 거쳐야 하는 복잡한 절차를 최소화시켜 트렌디하고 감도 높은 해외 현지 명품 쇼핑에 대한 기대와 만족감을 롯데온에서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