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김장문화 체험 원정대' 참가자 모집
전통 김장문화 계승 취지…직접 담근 김치, 원하는 주소지로 배송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동원F&B는 다음 달 11일부터 약 4주간 진행되는 '동원몰X양반 신나는김장투어'의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체험단은 서울 지하철 2호선 종합운동장역 7번 출구 앞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출발해 충북 진천의 동원F&B 공장 내 양반김치 전용 제조 공간에서 김장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직접 담근 김치는 원하는 주소지로 배송해 준다. 평일 오전 9시와 11시 총 2개 조로 진행되며, 30명 이상의 단체 참가자는 단독 체험도 가능하다.
이번 행사의 접수 기간은 10월 28일부터 12월 6일까지다. 김장 김치는 한 사람당 최대 50kg까지 담글 수 있으며 비용은 10만 원(10kg당)이다. 1인당 참가비 5만3000원 원은 별도로 참가비에는 재료비∙교통비∙중식비∙택배비가 포함된다.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겉절이 1kg, 보쌈 정식, 고구마, 동치미를 비롯해 동원F&B의 인기 제품 7종 꾸러미도 제공된다.
동원F&B 관계자는 "힘들고 어려운 김장 대신 여행처럼 신나는 체험이 되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전통 식문화를 계승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