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연세대 치의학과 실습품 지원

치대생들의 전문적인 구강관리법 교육에 기여

라이온코리아는 연세대학교 치의학과의 전문적인 구강관리법 교육에 기여하고자 자사 오랄케어 제품 9종을 지원했다.(라이온코리아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라이온코리아는 연세대학교 치의학과의 전문적인 구강관리법 교육에 기여하고자 자사 오랄케어 제품 9종을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라이온코리아는 연세대 치의학과 학생들이 여러 종류의 구강관리용품 사용법을 익히고 추후 임상에서 환자들에게 적합한 구강관리 방법을 전달할 수 있도록 시스테마·작트·닥터세닥 제품을 전달했다.

지원 제품은 지난 23일 본과 1학년생 9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예방치과학II 실습: 구강관리용품의 선택 및 사용법' 강의에서 사용됐다.

실습품은 시스테마의 주요 제품인 △스펀지 치실 △치간칫솔 SSS △어금니끝까지꼼꼼 칫솔 △시린덴트 6024 치약 △흡연·커피의 흔적을 지워주는 작트 치약 △닥터세닥 오리지날 플러스 치약 등이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수업에 참여한 치의학과 학생들이 향후 유능한 치과의사로 성장하고 구강관리가 필요한 환자들에게 정확한 진단을 내리길 바란다"며 "당사는 구강의료 분야 전문가 양성은 물론 지역사회에 올바른 구강관리 방법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온코리아는 지역사회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해 서대문구보건소, 연세대 치과대학과 꾸준히 민관학 협력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로 10년째 아동 대상 올바른 이닦기 방법을 교육하는 학교 구강보건사업을 진행했으며, 지난 7월에는 초등학생 시선에 맞춘 체험활동 기반 구강관리 교육 입속 탐험 체험교실을 지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