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루키' 주인공은 바로 나"…뚜레쥬르, 수능 선물세트 출시

긍정 마인드 유행어 '럭키비키' 활용…아이비리그 감성 디자인 적용

(CJ푸드빌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CJ푸드빌(048180) 뚜레쥬르는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제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뚜레쥬르의 수능 신제품 콘셉트는 '럭키 루키(LUCKY ROOKIE) 합격의 주인공은 바로 나!'다.

긍정적인 마인드를 의미하는 유행어 '럭키비키'와 새로운 시작을 앞둔 수험생을 빗대어 표현한 '루키'에서 착안한 메시지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미국 명문 아이비리그 감성을 적용한 프레피 디자인을 적용했다.

'찹쌀찹쌀 딱붙찰떡'은 수험생 대표 간식인 찹쌀떡 5구, 10구의 두 가지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굿럭 디저트 박스’는 고소한 호두 피칸 타르트와 달콤한 화이트 초코초코 랑그드샤, 캐러멜 초코 랑그드샤 쿠키가 들어있다.

또한 화이트 초코, 캐러멜 초코를 샌딩한 두 가지 맛 랑그드샤 쿠키 구성의 '응원드샤 랑그드샤'와 향긋한 레몬홍차 파운드와 고소한 호두 파운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더블 파워 파운드' 등의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의 자신감을 높여주고, 앞으로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자 합격의 기운을 가득 담은 수능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뚜레쥬르가 정성을 담아 준비한 수능 선물세트를 통해 수험생들에게 달콤한 행운이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