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맥 생맥주·미스터두낫띵…갤러리아百, 가을맞이 4色 팝업

18~20일 각각 수원광교점, 대전타임월드에서 운영

한맥 팝업스토어 시안(한화갤러리아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한화갤러리아(452260) 갤러리아백화점은 가을을 맞아 다채로운 팝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경기 수원 광교점은 18일부터 3일간 한맥 생맥주 시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한맥은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로 3월 한맥 생맥주 '엑스트라 크리미 생'을 새롭게 선보였다. 특수 디자인된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을 통한 생크림 같이 부드러운 거품이 특징이다.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크림 생맥주를 만들 수 있는 '한맥 스무스 크림 거품기'와 '크리미 서버' 체험존을 마련했다. 생맥주 무료 시음과 경품 증정 행사를 한다.

31일까지 인기 캐릭터 '핑크퐁' 신작 애니메이션 방영을 기념한 핑크퐁 팝업스토어를 연다. 다양한 캐릭터 상품 판매와 함께 핑크퐁 인형과의 기념 사진 이벤트, 아기 상어 라이더 체험을 제공한다.

팝업 기간 중 주말엔 핑크퐁 댄스파티 행사를 한다. 대표 인기곡 '아기 상어' 등 동요 10곡으로 전문 출연진이 공연을 선보인다. 체험형 율동 동요 콘서트로 가족 단위 고객이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다.

18~20일 대전 타임월드에선 글로벌 브랜드 츄파춥스의 '사워바이츠 젤리카' 팝업을 연다. 사워바이츠는 츄파춥스의 젤리 상품으로 무지개색 컬러감과 상큼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올초 수도권 중심으로 처음 선보인 사워바이츠 젤리카 팝업은 MZ세대 고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갤러리아 측은 설명했다. 지방 최초로 열리는 이번 팝업엔 차량과 조형물 전시, 포토존을 마련했다.

현장 경품 이벤트와 무료 시식을 제공하며 24일까지 식품관에 사워바이츠 특설존을 마련해 상품을 판매한다.

27일까지 국내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미스터두낫띵은 지치고 무기력한 현대 사회인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마음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외부 광장에 2.5m 대형 캐릭터 벌룬과 조형물을 설치하고 포토존을 마련한다. 캐릭터 관련 피규어, 라이프스타일 소품은 최대 반값 할인한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