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화장품 '태그' 온라인서 산다…에이블리 단독 출시

온라인 가성비 뷰티 수요 공략

(에이블리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에이블리는 '투쿨포스쿨'의 다이소 전용 브랜드 '태그'(TAG)를 이커머스 최초 단독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태그는 기존 투쿨포스쿨의 강점인 컨투어 제품을 기반으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다. 품목은 원 브랜드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쿠션·쉐딩·블러셔·아이라이너 등으로 구성되며 자연스러운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키치한 색조 메이크업까지 폭넓은 컬러 라인업을 자랑한다.

에이블리는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에이블리 X TAG 단독 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에이블리 단독 라인업으로 공개하는 태그 상품 5개를 장바구니에 담으면 응모 완료되는 사전 행사도 열린다.

에이블리 뷰티 관계자는 “"에이블리가 신흥 뷰티 매출 돌파구로 자리 잡은 만큼,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트렌디한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온라인 가성비 뷰티 수요를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