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렛츠 더:단백' 시즌2 페스티벌 개최

배우 김무열과 함께하는 챌린지·미니토크쇼 예정

한강에서 함께 운동하는 빙그레 '렛츠 더단백' 시즌2 페스티벌(빙그레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빙그레(005180)는 오는 26일 서울 반포 한강공원 예빛섬에서 단백질 전문 브랜드인 더:단백과 함께하는 에너제틱 페스티벌 '렛츠 더:단백'시즌2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렛츠 더:단백 행사는 탁 트인 한강에서 유명 운동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운동은 물론 다양한 즐길 거리와 부대행사 및 각종 운동 관련 이벤트가 가득한 페스티벌이다.

행사는 하루에 3부로 운영되며 각 타임마다 다이어트 유산소·조각바디를 위한 스트레칭·고강도 근력운동 등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과 함께 중간 휴식시간 전후로 개최되는 챌린지 타임과 럭키드로우·경품행사 같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2부에는 더:단백 모델인 배우 김무열과 함께하는 챌린지·미니토크쇼가 예정돼 있으며 △메인 프로그램 외에도 인형탈을 쓴 단백이를 잡는 게릴라 프로그램 △다양한 운동 미션을 클리어 하는 스탬프 랠리 △포토존 등도 서브 프로그램으로 준비돼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탁 트인 한강에서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더:단백에서 마련한 이번 행사가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행사를 위해 많이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오셔서 건강한 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