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톤28·디마르3 론칭…"인디 뷰티 브랜드로 차별화"

19일 TV홈쇼핑서 톤28 새벽크림 첫 론칭, 전용 패키지 방송

톤28 해남 404 펩타시카 새벽 크림(GS샵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GS샵은 19일 TV홈쇼핑을 통해 '톤28 해남 404 펩타시카 새벽 크림'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톤28은 무농약 병풀 추출물로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농사를 짓는 것으로 유명한 인디 뷰티 브랜드다.

자사몰 고객 30만 명,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0만 구독자를 기반으로 온라인에서 유명해지면서 이번에 GS샵을 통해 홈쇼핑에 첫 진출한다.

해남 404 펩타시카 크림은 톤28에서 운영하는 약 100개 상품 중 매출 1위를 기록 중인 대표 상품이다. 다수 백화점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했으며 가장 최근 운영한 팝업에서는 품절 사태를 기록하기도 했다.

GS샵은 해남 404 펩타시카 새벽 크림 6개와 체험분 4장, 해남 4040 펩타시카 토너 2개 등으로 구성한 전용 패키지를 방송한다. 톤28 새벽크림을 다구성으로 판매하는 것은 최초로 단품 구매 대비 약 40% 저렴한 가격이다.

상품 구매 후 리뷰를 쓰면 새벽 크림 1통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한다.

GS샵 관계자는 "인디 브랜드 소싱에 공을 들이는 건 상품 차별화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라며 "5월 론칭한 '디마르3'가 대표적으로, 해당 상품은 9월 말까지 누적 매출이 50억 원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라고 말했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