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커피와 작별하세요"…동서식품, '스위치 투 카누' 팝업

다 마신 커피 캡슐 지참하면 카누 호환캡슐·경품 증정

(동서식품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동서식품은 '스위치 투 카누'(SWITCH TO KANU)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운영되는 스위치 투 카누 팝업스토어는 '카누 호환캡슐로 새로운 커피 취향을 발견해 보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기존에 마시던 커피와 작별하고 카누 캡슐로 환승해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리셉션 △작별존 △탐색존 △자판기존 △시음존 등 테마에 맞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먼저 다 쓴 커피 캡슐을 지참한 방문객들은 VIP로서 리셉션으로 입장하게 된다. 입장 시 가지고 온 캡슐의 무게에 따라 카누 캡슐 웰컴키트, 캡슐 디스펜서, 머그컵 등 다양한 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VIP 티켓을 증정한다.

작별존에서는 기존에 마시던 커피와 작별하게 된 이유와 카누 호환캡슐로 환승하려는 이유를 고르면 카누 캡슐 교환용 코인과 시음용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탐색존에서 다양한 카누 호환캡슐 가운데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캡슐을 알아본 후 자판기존에서 앞서 받은 코인을 제출하면 정품 카누 캡슐로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 시음존에서는 새롭게 발견한 내 취향의 커피를 즉석에서 추출해 시음해 볼 수 있다. 카누 호환캡슐은 라이트 로스트, 미디엄 로스트, 다크 로스트, 싱글오리진, 디카페인 등 총 18종을 갖춰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이외에도 가족, 친구, 연인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대형 포토존과 SNS 인증샷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

김정희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다양한 카누 호환캡슐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색적인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이번 스위치 투 카누 팝업스토어에서 카누와 함께 새로운 커피 취향을 발견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