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앱에서 '교촌옥수수' 첫 주문하면 4000포인트 지급

신메뉴 홍보 위한 프로모션으로, 30일까지 진행

교촌에프앤비는 신메뉴 '교촌옥수수' 홍보를 위해 교촌치킨앱을 통한 첫 주문 이벤트를 열었다.(교촌에프앤비)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교촌에프앤비(339770)는 신메뉴 '교촌옥수수' 홍보를 위해 교촌치킨앱을 통한 첫 주문 이벤트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30일까지 한 달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앱의 기존 또는 신규 고객이 '교촌옥수수' 메뉴를 처음 주문하면 다음 주문 시 활용 가능한 4000포인트를 지급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에서는 '교촌옥수수'가 포함된 모든 메뉴 주문 시 자동 응모되며, 포인트는 참가자 전원에게 각주 목요일에 일괄 지급된다. 지급된 포인트는 교촌치킨앱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교촌은 지난 7월 오리지날∙레드∙허니 시리즈를 잇는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로 '교촌옥수수'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교촌치킨앱은 포장 고객 상시 할인(10%) 외 주문 횟수에 따른 등급별 혜택 등을 제공하며 누적 회원 수 기준 △2021년 254만 명 △2022년 428만 명 △2023년 532만 명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중독적인 맛의 '교촌옥수수' 시리즈를 꼭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