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록 밴드 '솔루션스'…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5번째 뮤지션 공개
골든블루 브랜드 어울리는 다양한 아티스트 릴레이 형식 콘텐츠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골든블루는 다양한 뮤지션들과 컬래버레이션한 유튜브 시리즈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의 5번째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골든블루의 브랜드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음악을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다. 싱어송라이터 프롬(Fromm)을 시작으로 '아도이'(ADOY), '이루리', 'SURL' 등 총 4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이번 콘텐츠는 4인조 록 밴드 '솔루션스'(Solutions)가 바통을 이어받았다. 2012년 데뷔한 솔루션스는 일렉트로닉을 기반으로 차분하고 절제된 음악을 대중에게 선보이며 차별화된 록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지난 7일 솔루션스 콘텐츠의 티저 영상에 이어 이틀 후인 9일 본편 영상이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미래지향적 음악을 추구하는 솔루션스의 색체가 골든블루에 더해져 색다른 브랜드 감성을 만들어냈다"며 "앞으로도 음악이라는 콘텐츠를 적극 활용해 골든블루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업그레이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은 '도시, 음악으로 연결하다'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MZ세대를 중심으로 구독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지난 6월 채널 오픈 이후 3개월만에 구독자 수 1만 명을 돌파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