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인기 푸드 온라인에서도…스타벅스,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
신규 원두 밀라노 듀에토 원두도 선봬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 이커머스 채널인 온라인스토어에서 이달 15일까지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은 스타벅스의 인기 푸드를 소개하고 함께 즐기기 좋은 페어링 원두를 추천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인 푸드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스타벅스는 너티 쿠키 틴 세트·스타벅스 볼 초콜릿·스타벅스 파베 초콜릿을 이번 기획전 푸드 상품들로 선보인다. 이 중 너티 쿠키 틴 세트와 스타벅스 볼 초콜릿 2종은 온라인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 스타벅스는 글로벌 스타벅스 로스터리의 마스터 로스터들이 공동개발한 '스타벅스 밀라노 듀에토' 2종(밀라노 솔레·밀라노 루나)도 전국 100여 개 매장에서 한정 출시한다. 해당 상품들은 하나의 블렌드 원두를 두 가지 방식으로 로스팅해 더욱 풍부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백지웅 스타벅스 코리아 기획담당은 "고객의 스타벅스 이용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기존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인기 푸드 상품들을 온라인스토어에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상품들과 차별화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