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국산 현미 기획전 '우리 현미 페스타' 진행

'할매니얼 트렌드' 담은 먹거리 선봬

올가홀푸드 우리 현미 페스타(풀무원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풀무원 계열의 프리미엄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는 오는 17일까지 국산 현미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기획전 '우리 현미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올가는 MZ 세대 소비자에게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할매니얼' 디저트인 현미 스낵 카테고리는 건강한 재료를 활용해 맛과 영양 기준 모두를 충족시킨 제품으로 준비했다.

우선 국산 현미와 찹쌀로 만든 반죽에 검정 깨와 팥 앙금을 넣어 만든 '현미 모나카', 현미와 쌀로 만든 조청으로 맛을 내 더욱 담백하고 고소한 '현미약과', 유기농 현미를 넣어 전통 시루 방식으로 정성스럽게 쪄낸 '현미 가래떡'을 선보인다.

또한 유기농 현미를 깨끗한 현미유에 튀겨 아카시아꿀과 유기농 설탕과 천일염을 더한 고소한 '현미칩', 국산 백미에 현미와 흑임자를 넣어 고소함을 더한 '현미 슬림 누룽지 칩', 우리 땅에서 유기농으로 키운 현미와 백미의 영양을 담은 '유기농 현미 퍼핑칩'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K스낵도 선보인다. 철원과 연천 일대에서 유기농법으로 깐깐하게 재배한 조중기 마이스터의 '유기농 밀키퀸 현미'를 만나 볼 수 있다. ‘

조태현 올가홀푸드 상품본부장은 "앞으로도 올가는 올가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담아 까다로운 안전 기준을 충족하는 것은 물론 고품질 국산 원료를 사용해 맛과 영양을 담은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