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고 건강한 식단"…롯데웰푸드, 간편식 '식사이론' 론칭

'식사는 거짓말 하지 않는다' 세계관 구축 이색 마케팅

식사이론 브랜드 론칭 TV CF 이미지(롯데웰푸드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롯데웰푸드는 맛있게 즐기는 것만으로도 건강한 식습관을 챙길 수 있는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을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식사이론은 첫 제품으로 △떡.튀.만(떡볶이.튀김.만두) 떡볶이 간편식 1종과 △대파고기만두 △단호박닭가슴살만두 △메밀부추만두 △바삭납작만두 등 만두 간편식 4종 등 5개를 선보였다. 지속적인 제품 개발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웰푸드는 패키지 디자인도 차별화를 위해 신경 썼다. 기존 간편식 제품들과 달리 흑백 연출이 주를 이루는 디자인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전달하며 무채색 배경과 대비되는 메뉴 연출 이미지는 강렬한 색감으로 시선을 끌도록 했다.

식사이론은 '식사는 거짓말하지 않는다'는 세계관을 구축하는 색다른 마케팅도 선보인다. TV는 물론이고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세계관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TV CF는 '내가 먹는 것이 내가 된다'는 메시지를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그저 간편하게 먹는 것만으로도 건강한 식단을 챙길 수 있는 혁신적인 간편식 브랜드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다양한 간편식 카테고리로 브랜드를 확장해 간편식 시장의 대표 헬스&웰니스 브랜드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