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맥스봉 불고기핫바·치즈후랑크' 500만개 판매 돌파

높은 가심비와 맛품질 인기 요인

(CJ제일제당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은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고소한치즈후랑크'가 출시 약 4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꼬치형 제품으로, 간식이나 안주 또는 간단한 식사로도 활용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높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와 맛품질을 꼽았다.

두 제품 모두 편의점에서 할인 행사 적용 시 개당 1000원대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덜 자극적이고 맛있게 매운 제품이라는 점과 치즈의 맛을 잘 살린 점도 호평을 받았다.

조태식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터는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고려한 간식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며 "맥스봉이 지향하는 ‘한 입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