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글로벌샵, 해외고객에 K상품 160종 최대 70% 할인
글로벌샵 유튜브 '인싸오빠G' AB6IX 동현·대휘가 상품 소개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G마켓이 운영하는 역직구 플랫폼 '글로벌샵'은 10월13일까지 해외고객 대상 '챌린G마켓' 프로모션을 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수 K-상품 160종을 엄선해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상품은 G마켓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엄선한 국내 우수 중소셀러 제품으로 뷰티와 패션, 유아동, 생활용품 등 다양하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 원 할인되는 30% 중복쿠폰, 20% 중복쿠폰 등 2종의 할인쿠폰을 선보인다.
G마켓 글로벌샵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G'를 통해 매주 행사 상품을 소개하고 글로벌 고객과 실시간 소통도 이어간다.
이는 글로벌 MZ세대를 타깃으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K팝과 K뷰티, K패션 등 한국 최신 문화를 알려주는 콘셉트다.
이번 콘텐츠엔 아이돌 AB6IX 멤버 김동현, 이대휘가 출연한다. 매주 행사 관련 우수 K-상품 11종을 소개하고 상품 관련 퀴즈 대결 및 챌린지를 동반한 웹예능 형식 콘텐츠를 진행한다. 소개된 33개 상품은 행사 기간 전 세계 어디든 배송비가 무료다.
서주형 G마켓 글로벌사업팀 매니저는 "58만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샵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인기 아이돌 스타가 직접 국내 우수 중소셀러 제품을 소개해 자연스럽게 해외 고객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한국의 다양한 상품과 문화를 알려 K-쇼핑 허브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