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모집…"Z세대 소통 강화"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신라免 홍보활동…30여명 선발

(호텔신라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호텔신라(008770)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대학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4월 모집한 1기는 30명을 선발하는데 1000명 이상이 지원했다. 신라면세점은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 2기를 모집한다.

2기는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5개월간 신라면세점 홍보 활동을 수행한다. Z세대 감성을 담은 다양한 포맷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콘텐츠를 제작하고 Z세대 시각에서 신라면세점을 홍보할 수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경험을 쌓을 수 있다.

2기 대상으로 취업을 꿈꾸는 대학생 역량 개발을 지원하고 채용과 실제 기업 현장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줄 신라면세점 채용 담당자 간담회,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견학 등 활동도 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 전원에겐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신라면세점 다이아몬드 등급 혜택, 신라면세점 행사 우선 초청 기회, 서포터즈 활동 기간 내 출국 시 쇼핑지원금 지급, 신라면세점 운영 '카페 라' 이용권 등 혜택을 준다.

활동을 마무리한 서포터즈 전원에게 수료증을 발급하며 우수 활동을 편 서포터즈는 별도 시상한다.

모집 기간은 10월6일까지로 한국 국적 대학생이라면 휴학생 포함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라면세점은 서류,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활동할 대학생 서포터즈 3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선발 일정과 지원서 작성 링크는 신라면세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