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황금연휴 집밥족 겨냥…26일~30일 할인전

연중 최저가 사과부터 프리미엄 한우 40% 할인까지

롯데마트는 26~30일 연휴 기간 동안 집에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롯데마트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롯데마트는 26~30일 연휴 기간 동안 집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주 핫프라이스 특가 상품으로 사과를 선정해 롯데마트와 슈퍼에서 '상생 사과'(4~7입/봉/국산)를 현재 사과 시세 대비 30%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1++(9)등급 프리미엄 한우 '마블나인' 전 품목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40% 할인 판매한다. 미국산 '체어맨스리저브 CR 척아이롤/갈비살'도 엘포인트 회원 대상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양념이 돼 있어 볶기만 하면 되는 '요리하다 양념 소불고기/제주 흑돼지 간장불고기/고추장불고기'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1만 원 미만 델리 먹거리도 준비했다. '김밥&롤 닭강정/유부초밥 세트'(각 1팩)는 행사 카드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 가족 한통가득 탕수육'(1팩)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30일까지 진행하는 '스노우플랜 가을 페스타'를 통해 롯데마트의 스노우 플랜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스노우 특가' 행사 상품도 선보인다. 스노우플랜은 롯데마트가 지난해 1월 선보인 오프라인 전용 멤버십 서비스다.

고주현 롯데마트·슈퍼 커머셜플랜팀장은 "다가오는 황금연휴를 맞아 고객들이 가정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에서는 스노우플랜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