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월간 포카리' 영화관·TV광고로 공개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수상작 영상화

(동아오츠카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동아오츠카는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월간 포카리'의 수상작들이 영상으로 제작돼 영화관과 TV 광고로 공개된다고 12일 밝혔다.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지난해 시작된 후 큰 호응을 얻어 올해도 이어졌으며, 7월과 8월에는 각각 '파랑 포카리'와 '여름 포카리'를 주제로 진행됐다.

소비자들은 이 주제에 맞춰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사진과 영상을 자발적으로 SNS에 올리며 참여했고 약 5000여 장의 사진이 응모됐다.

특히 이번 수상작들은 전국 롯데시네마 115개관, 266개 스크린에서 영화 상영 전 광고로 이달내 한달동안 송출될 예정이다.

롯데월드타워관의 웰컴파사드(영화관 입구 초대형 스크린)에서도 한 달간 상영되어 영화관을 찾는 관객들에게 포카리스웨트의 청량함을 전달할 계획이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에는 TV 광고로도 방영돼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난다.

동아오츠카는 내년에도 월간 포카리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