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화장품도 다이소 입점…'미모 바이 마몽드' 론칭

'잘파 세대'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 제시

아모레퍼시픽이 신규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를 론칭, 다이소에 입점했다.(마몽드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이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를 론칭하며 다이소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alhpa)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5일부터 브랜드 출시와 함께 '로지-히알론 라인'과 '피어니-티놀 라인'에서 각각 4개씩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마몽드의 헤리티지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한 로지-히알론 라인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해 주는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 수분 보습 성분 97.9%로 구성된 로지-히알론 수분 토너, 피부 속 수분까지 빠르게 충전해 주는 로지-히알론 수분 앰플, 수분 레이어링 효과가 탁월한 로지-히알론 수분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모공 트러블 고민을 해결해 주는 피어니-티놀 라인은 10·20세대의 과잉 피지로 인한 모공 트러블에 효과가 좋은 라인이다.

모공 케어 효과가 탁월한 피어니-티놀 모공 앰플, 신축성 패드로 '나비 존' 모공 케어가 가능한 피어니-티놀 모공 패드, 모공 피지와 노폐물을 닦아주는 피어니-티놀 트러블 클렌징폼, 고민 부위 진정 효과가 좋은 피어니-티놀 트러블 밤으로 구성돼 있다.

젊은 세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소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