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틀벙커, '패트릭 패럴'과 함께하는 테이스팅 행사 개최

블라인드 테이스팅·대규모 시음회 등…10일부터 SNS통해 선착순 신청

(롯데마트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롯데마트 보틀벙커는 '패트릭 패럴'(Patrick Farrell)과 함께하는 와인 테이스팅 행사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패트릭 패럴은 1998년 '마스터 오브 와인'을 획득한 26년 경력의 와인 전문가이며, '지니 조 리'를 포함해 8명의 '마스터 오브 와인'을 탄생시킨 멘토로 유명하다. 국내에서는 유튜브를 통해 많은 팬 층을 보유하고 있다.

보틀벙커는 본격적인 와인의 계절을 맞아 와인을 진심으로 즐기는 와인러버들을 위해 '패트릭 MW'와 함께하는 테이스팅 행사 및 시음회 '와인하트 데이'(Wine-Heart Day)를 진행한다. 행사는 27일과 28일 양일 간 진행되며, 오는 10일부터 보틀벙커 공식 SNS 계정에서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27일에는 보틀벙커 잠실점에서 한 클래스 당 총 20여명의 규모로 패트릭 MW와 함께 블라인드 테이스팅 및 와인 토크 세션 시간을 갖는 소규모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와인 6종을 함께 블라인드 테스팅하며 패트릭 MW만의 블라인드 테스팅 노하우를 직접 전수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각 와인의 정보와 지식에 대해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토크 세션과 사인을 받을 기회도 제공된다.

28일에는 한강뷰로 유명한 와인바 '무드서울'에서 총 100여명 규모로 패트릭 MW와 함께 와인 120여종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시음회를 진행한다.

패트릭 MW’가 테이스팅 순서를 추천해주는 것은 물론, 와인 유형별 테이스팅 중점 사항과 팁, 노하우 등을 전수한다.

한편, 테이스팅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보틀벙커 와인러버들을 위해 오는 10월부터 보틀벙커 매장 내 패트릭 MW의 큐레이션 존을 운영한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