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리조트 특화 유료 멤버십 '클럽조선 VIP' 론칭

개인형, 법인형 두 가지 타입…성수기 사용 숙박권 제공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조선호텔앤리조트는 리조트 특화 유료 멤버십 '클럽조선 VIP - 그랜드 조선'(Club Josun VIP - Grand Josun)을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클럽조선 VIP - 그랜드 조선은 리조트 호텔을 다수 이용하는 고객들의 실질적인 혜택을 담은 전용 멤버십 상품으로, 개인형과 법인형으로 이분화했다.

공통적으로 성수기 시즌에도 사용 가능한 대량의 객실 숙박권을 제공해 부산, 제주로 여행을 계획하거나 출장이 잦은 고객 및 기업체 임직원 대상의 복리후생 혜택으로도 이용할 수 있도록 멤버십 활용도를 높였다.

개인형은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에서 주중 사용 가능한 일반 숙박권 4매, 성수기 시즌 사용 가능한 숙박권 6매 등 총 10매의 객실 숙박권이 제공된다. 함께 제공되는 50만 원 금액 할인권은 객실, 식음업장 구분 없이 9개 호텔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클럽조선 VIP - 그랜드 조선 가입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객실 상품에 한해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 호텔 15% 할인을, 이외 조선호텔앤리조트 호텔들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식음업장은 최대 20%까지 할인 가능하다.

'법인형'은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법인 멤버십으로 법인형(기본), 법인형(프리미엄) 두 가지 타입으로 운영되며 총 30매의 숙박권을 제공한다.

법인형(프리미엄) 객실 이용 시에는 그랜드 조선 부산의 '프리미어 오션 & 아리아 조식 2인 & 그랑 제이 라운지'를, 그랜드 조선 제주의 '힐 스위트 및 힐 스튜디오 스위트 가든 & 그랑 제이 라운지(조식, 티타임)'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의 홈페이지에 명시된 객실 상품을 15%,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 레스토랑 이용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법인형 이용 시 증빙용 사원증, 명함을 제시하면 무기명으로 객실 및 레스토랑 상시 할인혜택을 법인 임직원이 함께 사용 가능해 임직원 복리후생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기명 회원 1인을 지정해 조선호텔앤리조트 9개 호텔에서 클럽조선 골드(Gold) 멤버십의 상시 할인 혜택과 동일한 최대 20%의 레스토랑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