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2024 LCK 서머 파이널'서 이벤트 부스 운영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카스 레몬스퀴즈·카스 라이트 체험 부스

(오비맥주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오비맥주 카스는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연간 공식 후원사로서,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LCK 서머 파이널' 현장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LCK는 2012년부터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한국 프로 리그이며, 올해는 중국 청두에서 열린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우승팀인 젠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린 'e스포츠 월드컵'(EWC) LoL 종목 우승팀인 T1 등 세계 최고의 팀들이 참여하며 e스포츠 팬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카스는 이번 서머 파이널에서 '카스 레몬 스퀴즈'와 '카스 라이트' 브랜드 부스를 마련해 맥주 판매와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 특히, LCK 팬들의 순발력과 반응 속도를 겨루는 '반응 속도 테스트 게임'과 응원하는 팀과 자신의 이름을 넣어 만드는 '커스텀 POG(Player of the Game) 스티커'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카스 치어풀' 존도 운영한다. 팬들은 '카스 라이트 치어풀 용지'에 응원 문구를 적어 선수와 팀을 응원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카스 프레시 캔맥주와 LCK 선수 포토 티켓과 스티커로 구성된 '카스 X LCK 레전드팩'도 추가 한정 판매한다.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LCK 선수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포토 티켓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와 '카스 레몬 스퀴즈 0.0'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는 '카스 제로제로 트럭'도 운영한다. 모든 현장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만 참여 가능하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