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 돈 훌리오, 프리즈 서울 위크 맞아 '돈 훌리오 포 아모르' 캠페인

공식 제휴 파트너 선정 및 프리즈 서울 위크 기념…브랜드 체험 팝업 운영

(디아지오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의 럭셔리 데킬라 브랜드 '돈 훌리오'(Don Julio)는 예술 작품에 열정적인 무드를 더하는 '돈 훌리오 포 아모르'(Por Amor; For Lov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는 '돈 훌리오 1942'가 세계적인 아트페어 프리즈의 글로벌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즈 91'(FRIEZE 91)의 공식 제휴 파트너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한 목적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돈 훌리오는 이날 한남 나잇에 맞춰 한남동 '앤트러사이트'에서 돈 훌리오 '포 아모르' 팝업을 운영한다.

포 아모르는 '머리가 아닌 마음을 따르라'(If not for love, then for what)는 의미를 담은 돈 훌리오의 브랜드 메시지다. 하루 동안 운영되는 이 공간에서는 글로벌 톱 모델 최소라와 그의 남편인 사진작가 이코베의 작품을 통해 포 아모르 메시지를 느껴볼 수 있다.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모델 최소라와, 뉴욕과 서울에서 포토그래퍼 겸 브랜딩 디렉터로 활동하는 이코베 부부가 '사랑, 가장 평범하고 특별한'(Por Amor, 폴라로이드: 공통의 언어)라는 제목의 작품을 전시한다.

작품은 수년간 찍은 수백장의 폴라로이드로 구성되며, 작품은 8일까지 앤트러사이트 한남에서 감상할 수 있다.

돈 훌리오 '포 아모르' 팝업에는 돈 훌리오 브랜드를 직·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와 오감 체험 등의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또한, 팝업을 방문하는 고객은 돈 훌리오 블랑코, 레포사도, 아녜호, 1942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해, 소비자들은 프리즈 위크 동안 서울의 여러 장소에서 유명 바텐더와 셰프가 선보이는 돈 훌리오 시그니처 칵테일과 푸드 페어링을 만날 수 있다.

돈 훌리오 포 아모르 프로모션(Don Julio Por Amor Promotion)은 오는 8일까지 한남, 삼청, 청담 지역을 비롯한 서울 전역의 바, 레스토랑 클럽&라운지 20여 곳에서 진행된다.

또 돈 훌리오는 모델 최소라를 필두로 #WhatsYourPorAmor라는 이름의 고객 참여형 소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자들이 소셜미디어 포스팅을 통해 각자 어떤 분야에 열정을 갖고 살아가는지 서로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프로모션 기간까지 진행된다.

페이스 추아(Faith Chua)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본부장은 "국내 최고의 미술 이벤트인 프리즈 서울 위크에 돈 훌리오의 정신을 담은 포 아모르 캠페인을 전개하는 것은 의미가 크다"며 "돈 훌리오 포 아모르 팝업과 프로모션을 통해 다채로운 돈 훌리오 라인업과 브랜드 메시지를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hjin@news1.kr